유용한정보 2019. 7. 27. 08:39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다녀왔던 노원맛집이 너무 괜찮아서

소개도 시켜드릴겸 포스팅으로 남겨보려합니다~

제가 갔던곳은 노원맛집 크래버대게나라 노원점이었는데요.

대게 / 킹크랩 / 랍스터를 판매하는 곳으로 오픈일만 손꼽아 기다리다가

오픈하자마자 바로 찾아갔습니다~~

중계 주공아파트 2단지 앞에 있었는데

정확한 위치는 포스팅 하단에 지도와 함께 첨부해 드릴께요.

도착해서 보니 수족관에 커다란 대게 / 킹크랩 / 랍스터가 가득했는데요.

통통해 보이는 킹크랩으로 주문한뒤 자리잡고 앉았어요.

자리를 잡고 내부를 둘러보니 생각보다 넓고

정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는데요.

널찍하니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도 괜찮을것 같았어요.

조금 기다리니 기본상을 차려주셨는데

기본상 구성이 장난 아니었어요~

싱싱한 광어회부터 소고기 찹스테이크와 연어샐러드 / 새우튀김 / 낙지무침 등등

이정도만 봐도 노원맛집으로 손색 없겠죠?

마지막 킹크랩까지 도착했습니다~~

집게발에 살이 꽉 찬게 보이시죠?

싱싱한 생물 킹크랩을 바로 쪄내서 그런지

집게발뿐 아니라 모든부위에 살이 통통~하게 꽉 들어차 있었는데

쫄깃쫄깃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게살 다 먹고 게장볶음밥도 먹었는데

야~~ 이거 진짜 별미!!

제가 좀 비린내에 예민한 편인데

전혀! 비린내 안나고 고소~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진짜 저런 맛 나는 조미료 나왔으면 좋겠다 싶을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가족들도 다들 너무 맛있게 잘 드셔서 기분 좋았는데

맛도 양도 노원맛집으로 손색없을것 같았네요~

8월말까지 오픈이벤트로

와인1병 서비스+대게모양 게포크 증정(물량소진시 종료)과

10%캐쉬백 이벤트(상품권)을 하고있으니까

꼭 기간내에 노원맛집! 크래버대게나라 노원점에

방문하셔서 맛있게 식사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크래버대게나라 홈페이지 바로가기↓↓↓↓

↓↓↓↓크래버대게나라 노원점 블로그 바로가기↓↓↓↓

 

  • 주 소 :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 326
  • 전화번호 : 02-931-2338
posted by 돼지벅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