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2019. 7. 27. 09:45

안녕하세요.

최근에 갔던 술집중에 정말 고급스럽고 마음에 드는곳이 있어서

소개도 해드릴겸 해서 포스팅으로 남겨봐요~

처음에 어디를 가야하나~ 싶어서 인터넷을 찾아봤는데

마음에 드는곳이 없더라구요.

후보 몇개 추려서 사다리타야하나.. 싶던찰라에

삼성동 술집으로 검색하니 꽤 괜찮은곳이 나오더라구요~

삼성동 삼성리라는 곳이었는데 개화기 건샙의 술집이라고 하는데 꽤 고급스러워 보이면서

재즈공연까지 볼 수 있다고해서 바로 찾아가봤습니다.

도착해서 들어가니 인터넷으로 봤던것보다

훨씬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술이 종류별로 엄청 많이 있었어요~~

 

맴버쉽을 통해 일정의 연회비를 지불하면

정말 좋은 혜택들이 있었는데

저는 처음가본곳이라..

여튼 제가 지금까지 가본 삼성동 술집에 있던것 중에

가장 비싼 술이 었는데 기본 천만원을 호가하는 귀한 술도 있더라구요~

이집 분위기는 음.. 모던함과 클래식함이 공존하는 분위기?

그리고 전체적으로 따스한 느낌의 조명들이 이집 컨셉에 잘 맞는것 같았어요.

매끈한 대리석 테이블에 볼륨감 빵빵한 의자가 놓여진 곳도 있었는데요.

킹스맨에서 나왔던 장소같이 와~~ 진짜 고급스럽더라구요~

삼성동 술집 나름 여러곳을 다녀봤다 싶었는데

이런분위기는 처음이었어요!!

저는 그냥 일반 테이블에 앉았는데

일반 테이블도 이정도 클라스...

이런곳에 직장동료와 함께 있다는게.. 조금 자괴감이 들었지만..ㅠㅠ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면 정말 어깨에 힘!! 들어가겠더라구요~!!!

메뉴는

베이컨까르보나라/화이트 라구소스&블랙 트러플 스파게티/

토마 호크 스파게티/브리 치즈/푸아그라/비프 타르타르/

부라타 치즈 샐러드/바질페스토 파스타/스모킹 로스트 치킨 등등

이태리&프렌치 스타일을 섞어 만든 음식들이 많았는데요.

저는 푸아그라/브리치즈/비프타르타르를 주문했어요~

비쥬얼 끝내주죠? 아.. 근데 이런곳을 직장동료와....

술집이라기보다는 고급레스토랑같은 느낌이었는데

삼성동 술집중에 이런 훌륭한 곳이 있었다니...

우선 이건 푸아그라인데요.

푸아그라에 사과 어쩌구 들어갔다고 하던데..

제가 그쪽으로는 잘 몰라서...

암튼 부드럽고 고소한 푸아그라에 자연스러운 단맛이 더해져서

굉장히 맛있었는데 같이 나온 바게트에 얹어 먹으니

와~~정말 행복한 맛이 나더라구요~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함과 고소함~

너무 맛있었어요!!

두번째로 맛본건 비프 타르타르였는데요.

첫인상은 솔직히 엥? 육회네? 하고 조금 실망했었어요.

근데 맛을보니.. 역시~~

송로버섯 페이스트와 아이올리소스로 버무려졌다고 설명해주셨는데

풍미랑 감칠맛이 완전 끝판왕 수준!!

파마산 치즈를 갈아서 튀긴 치즈 튀일과

꿀로 코팅된 호두까지 함께 먹으니

와~ 진짜 저도모르게 입에 미소가 번지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브리치즈인데요.

브리치즈와 사과쳐트니, 견과류를

퍼프페이스트리안에 넣어 구운거라고 설명해주셨어요.

일반적으로 브리치즈를 크래커 위에 올려먹는

간단한 요리는 자주 접해봤는데

이렇게 요리된건 처음이었는데요.

퍼프페이스트리를 반으로 가르니

사과 쳐트니의 새콤달콤한 향이 확~ 퍼지더라구요~

먹기좋게 잘라서 라즈베리소스와 호두를 곁들여 먹으니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완전 최고!!

셋다 어디하나 흠잡을곳 없이 맛있었는데

먹다보니 재즈공연을 시작하더라구요~

이집에 가기전에는 재즈공연에 대해 크게 기대를 안했었는데

막상 공연을 들어보니 오~~완전 잘하심!!

수준높은 공연에 푹 빠져서 오랜만에 귀 호강하고 왔네요!!

음식, 분위기, 재즈공연까지! 제가 지금껏 가봤던

삼성동 술집중 단연 최고였습니다!

바에서는 전문 바텐더분들이 음식과 밸런스를 맞춰서

이집에서만 맛볼 수 있는 칵테일을 만들어 주신다고하니

데이트장소로도 엄청 좋을것 같았어요~

아참 재즈공연은 수,목,금 20:00~23:00

토요일은 19:00~23:00까지니

가보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삼성동 술집! 삼성동 삼성리 네이버스토어 바로가기↓↓↓↓

 

삼성리 : 네이버

리뷰 53 · 매일 18:00 - 02:00, 연중무휴,매일 19:00 - 03:00, 연중무휴

store.naver.com

 

 

  • 주 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86길 28
  • 전화번호 : 02-6401-0200
posted by 돼지벅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