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2019. 7. 27. 09:26

안녕하세요. 요며칠 자격시험 때문에 공부좀 했습니다.

집에서하면 방해요소가 많아서 독서실을 찾아봤었는데요.

그중 미아사거리독서실 초심스터디카페 미아뉴타운점을 가 봤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지 완전 깨끗했는데요.

입구에 조형물이 그리스 신전을 상징한듯한 느낌? 왠지 공부 잘될거 같은 느낌? ㅎㅎ

미아사거리독서실 초심스터디카페 미아뉴타운점 입구에는

무료로 독서대와 방석 무릎담요등을 빌려주고 있었는데요.

마침 독서대를 깜빡 놓고와서 얼른 하나 빌려봤습니다.

역시나 안에는 이미 많은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었어요.

스터디존 안에도 이미 학생들로 가득했는데

분위기가 기존독서실과 달리 대학도서관 느낌이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정말 많은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었는데

저도 공부 자극좀 받아서 열심히 했습니다.

미아사거리독서실 초심스터디카페 미아뉴타운점은

기존독서실과 달리 밝고 환한데다가 책상도 넓고 무엇보다 바퀴달린 편안한 의자가 너무 좋았네요.

바퀴없는 의자는 의자끄는 드르륵 거리는 소리 때문에 간혹 짜증났던 적이 있었거든요.

공부하다 잠시 쉬려고 나왔는데 카페테리아도 있었어요.

미아사거리독서실 초심스터디카페 미아뉴타운점에는

간단한 간식과 커피와 에이드를 포함한 음료가 준비 되어 있었는데 저는 간단하게 커피만 한잔~

공부하다 잠시 쉬기에 좋은것 같았습니다.

커피한잔 손에 쥐고 또 뭐가 있나 싶어서 두리번거려봤는데요.

카페테리아 바로앞에 스터디룸이 있었습니다.

혼자 공부하는 제가 사용할 일은 없었지만 친구들끼리 토론이 필요할때 이용하면 좋을것 같았어요.

다시 돌아온 스터디존입니다.

역시 많은분들이 공부하고 계셨는데요.

저도 조용히 저틈에 섞여서 열심히 공부하고 왔습니다~

미아사거리 이쪽에 사시는 분이라면 미아사거리독서실 초심스터디카페 미아뉴타운점에서 공부해 보시길 권해드리께요.

다들 열심히 공부하셔서 자극도 되고 공부분위기도 최고로 좋았습니다.

 

↓↓↓↓초심스터디카페 미아뉴타운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 주 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 162 젬스톤 프라자6층
  • 전화번호 : 010-4480-0623
  • 인스타ID : chosimstudymia

 

 

posted by 돼지벅지
: